----------------------------------------------
유진님TT
불량상품으로 인해 번거롭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TT
교환 문의 주셔서 작성해 주신 글은 교환처리 담당자분의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Q&A게시판으로 글 이동되었답니다.
글 이동 후 문자 안내 드린 것으로 확인되오니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 오전 중으로 연락드려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 글 자꾸 비공개로 돌리지 마세요...
상품이 제 수중에있고, 교환처리 해주신것도 아닌데 왜자꾸돌리세요.
상품 구입한 고객이 옷에대한 후기쓴다는데;
적립금 받으려고 쓰는거아니고 안주셔도되는데요. 삭제는 하지마세요.
아니면 연락하실 수 있을때 글을 돌려놓으시던가요.
업무시간 아니라고 연락도 안되시면서 왜자꾸 비공개로만 돌리고
내일 연락하시겠다는건지.
밑에 후기처럼 지퍼가 안내려가고 안올라가요 너무 뻑뻑해요.
옷은 이쁘고 괜찮아서 교환귀찮으니까 왠만하면 입으려했는데 너무심하네요.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는데 지퍼가 말썽이니까 기분이 좋지않은데
글 자꾸 비공개로 바꿔놓으시니까 없던 화까지 나요ㅎㅎ
사신분들도 지퍼 꼭 확인해보고 입고나가세요.
정상상품 교환하려면 우체국접수해야하고 회사까지 이거 들고가야되는데...
또 기다려야하는것도있고
내일 연락주시고 비공개로 돌리지 마세요.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옷에대한 후기글입니다.
받아보신 상품이 마음에 안드셨다니 너무 아쉽네요T.T
Q&A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말씀주신 부분 더욱 신경써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